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이것이야말로 진짜 오조오억년 전 영상,,

전에 보고선 움짤 만들려고 캡쳐는 해 놨었는데 귀찮음에 이제야 , , ,

이 날 내내 정은비는 귀엽고 예쁘고 따땃햇읍니다 ;ㅅ;


귀여움 터지는 부분들 더 여럿 있었지만 여기서는 은비 애기언니미에 포커스를 맞춰서 !




뎡은비 신난거 보이 셔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유쥬가 이상한 춤 추기 배틀에 요찐 대표로 나갔었는데 최종 2인 중 1등으로 뽑힌 상황ㅋㅋ

유주 뽑히자마자 은하 난리난리 박수치다 일어나서 방방 뛰고 손 휘적휘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1위하면 결승전 올라가서 한 번 더 춰야 하는 거라 딱히 이걸 기뻐해야 하나? 하는 상황이었는데

정은비 그냥 유나가 불렸다는 게 진심으로 신나고 뿌듯하고 기쁘고 축하해주고 싶은 새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1은 발표나니깐 이 겼 다 아 아 아 느낌이고 예릔은 장하다 (토닥토닥

반면에 구팔즈는 얼굴 가득 싫어함을 티냄과 함께 걱정에 잠긴 것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예원 너무나 우리언니 어뜩케,, 하는 얼굴이고 요ㅋㅋ 황은비 얼굴 바로 찡그렸다가 옆에서 환호하는 사람들 보고 좋아해야돼? (이해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운이 가득해서는 계속 박수 치면서 "자랑스럽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하고선 신비랑 마주보고 웃는 은하 으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아아아아ㅏ앙아





위에짤이랑 이어지는 건데 풀샷으로 잡혀서 크기까지 키워가며 짤을 쪄 왓고,,

은비즈 죽 잘 맞고 틈새대화 엄청 하며 노는 것 절대 놓칠 수 업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하 보다보면 정말 이런 장면 많이 볼 수 있는뎈ㅋㅋㅋㅋㅋ 자신의 높은 텐션과 삘에 취해서 주변 상관 안하고 마음껏 즐거워함 드러내기

아 아아아앙ㅇ 너무 귀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간아 보면서도 이런 장면 너무 많아서 씹덕사 대잔치ㅠㅠ 사랑 듬뿍 받고 자란 늑김 체고되어져 요,,,,





이건 그렇게 결승전에 나간 유나가 상대의 너무 강한 이상함과 승부하고 온 뒤 ㅋㅋ

박수치면서 들어오는 수고한 유나 한번 보고 바로 안아주는 은비





엉니한테 잘햇다고 토닥 하고 싶은 엄지와 토탁 해주려는 신비와

유주에게 찰싹 달라붙어 있는 은하 (+엄지척 받는 유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저게 수고했다는 의미인 건지 뭔지도 몰으갯고ㅋㅋㅋㅋ 구칠즈는 방송에서 보여지는 것보다 갱장히 스킨십 자주 하는 편이구나 십 고,,





막상 애기언니인지 언니애기인지 구분이 안 되는 짤들만 올리고 잇는 것 같아서 이번엔 진쟈로 언니같은 정은비

팀별로 뭘 적어내는 게 있었는데 정씨즈 둘이 나누는 대화,,

가만히 앉아서 말하는 은하 얼굴 매우 언니 같고 요



 


너 그리고 나 2배속 댄스 했어서 땀 때문에 글언지 예원이 얼굴 가만히 들여다보며 톡톡톡톡 세심한 터치

쪼끄만 애기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의자가 돌아가 있었는지 일어나는 유주와 옆에서 바라보면서 직접 의자 방향 잡아주는 은하

볼 때마다 느끼지만 은하는 평소의 높은 텐션과 아이 같은 여러가지 성향에 특유의 물 같은 잔잔함과 안정감에서 나오는 갭이 진쟈 심장 때림





콜록 콜록 기침하는 유나 보고 8ㅅ8 하면서 약 4개월 언니동갑 답게 등 두드려 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비언니이이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ㅣ이이ㅇ이이!!!!!!!!!!!!!!





팔랑팔랑 팔랑

마지막 추첨시간에 유주가 스피커 타서 엄청 기뻐하던 은하ㅋㅋ 유주 돌아올 때도 여느때처럼 즐겁게 팔랑거리다

신기하다며 걸어오는 유나 얼굴 보고 웃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짤의 포인트는 슬쩍 얼굴만 봐도 통하는 느낌의 구칠즈와 가만히 박수치던 김소정의 잘생긴 눈썹이라고 생각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