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3. 7. 13:5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으로 갖게 된 은하 솔로곡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으나 목소리 알아봐 주는 사람들 더 많아지면 좋겠다 너무 체고야 흨흨

목소리가 어떻게 이렇고 감성 음색 분위기가 어떻게 이렇지,,?


이런 거 듣고 있으면 진짜 가만히 있을 때 그 분위기 있는 얼굴 그대로의 느낌인데,

실제 자연인 정은비는 너무 십덕터지고 기엽고 조잘거리는 작은 동물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사람인지 모르갰음임미다


특히 챡 깔고 들어가는 도입부 너무 핵취저라 듣자마자 당황,,

중저음의 정으냐 중저음 으냐 목소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친구의 목소리답죠,,


이 죠은 음색 감성 목소리로 죠은 노래 많이많이 불러줬으면..

개인적으로 밤에 본 한강 같은 중저음 중점으로 살린 곡도 더 듣고 싶고 유나랑 듀엣도 듣고 싶고ㅠㅠ

애절한 감성 너무 잘 살려서 잘 불렀어 은비야 8ㅅ8






분명 시계 두 바퀴

다를 게 없는 하룬데

시간이 끊어진 사진처럼

난 멈춰있어


조금 편했던 기분

내가 날 속였던 걸까

어느새 흘러내린 눈물

아직 너를 기다리나봐


더 가지 마 이별로 오지 마

잠시만 기다리라고 말해줘

너뿐인 내 맘 울리지 않게

돌아봐줘 돌아봐줘



너만 바라보다가

이별을 보지 못했어

익숙한 뒷모습에 가려

멀어진 널 몰랐던 거야


더 가지 마 이별로 오지 마

잠시만 기다리라고 말해줘

너뿐인 내 맘 울리지 않게

돌아봐줘 돌아봐줘



니가 미치게 날 원하던 그때처럼

I know 내 가슴은 널 잊지 못해

또 다른 사랑이 다시 온대도

너를 기억할 방법일 뿐

대신할 자린 없을 테니까


더 가지 마 이별로 오지 마

잠시만 기다리라고 말해줘

너뿐인 내 맘 울리지 않게

돌아봐줘 돌아봐줘






이 별로 오지 마 x 은하

듣다 보니 너무 노린 것 같네 진쟈,, 무려 은하가 이 별로 오지 말라니 설레줍니다,,,,,

정옐이 뽑은 가장 예명이 잘 어울리는 멤버답다 은하 이름 달고 좋은 노래 많이많이 내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