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앞머리 생긴 것만 얘기하다가 티저이미지 뜨고 나서 단발 으나에 ????? 되어서 당황한 덧쿠들,,

한 달 동안 팬들 다 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갑작스럽곸ㅋㅋㅋㅋㅋ

후,, 그리고 져는 지금 단발의 앞머리 있는 은하와 사랑에 빠지고 말았읍니다,,,,, 존 나 예 뻐 (와장창



쨌든 그래서 올려보는 약 한 달 간의 여자친구 은하 머리스타일 변천사!


은근히,,가 아니라 대놓고 공백기 행사 위주 스케줄 떡밥들이 진짜 재밌고 훈훈하고 귀엽고 예쁜 게 많아서

사상 초유의 씹덕캐 정은비 덕질 그리고 멤버들과의 관계성이 폭발하는 은하 덕질을 위해 정리를 해 보고 싶었는데 이 김에 조금씩 정리해 볼 예정 ;ㅅ;


이번에는

>> 여자친구 정규 1집 LOL 컴백 전 약 한 달의 기간  <<

앞머리 자르기 전 은하 생일 즈음부터 여자친구 정규 티저들이 뜰 때까지의 은하 관련 온갖 떡밥들의 향연이 될 것이고

직찍과 움짤 및 캡쳐는 퍼온 것이며 갱장한 스압임니다,,




일단 시작하기 전에

정은비 앞머리와 정은비 단발이 너무 예뻐서 그만 정은비의 긴머리 웨이브 긴머리 오대오 시절의 미모를 후려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그 때의 은하 직찍 위주 짤 몇 개를 올림^,^

정은비 얼빠부심,,☆



여우토깽이가 인간화 되면 이런 느낌이갯조,,

토끼 머리띠가 너무 잘어울림 > 웨이브 머리 도랏슴 > 옷에 '우리 엄마가 너랑 놀지 말래' 달고있음 > 분위기 얼굴 대미침

귀여움과 범접 못할 미모대잔치와 씹덕과 분위기가 공존하는 사람,, 사랑헵니다,,,,





많은 덕후들이 죠아하는 여자친구 - ONE 무대 중.

매우 상큼하고 은하 목소리도 정말 예쁜 곡인데(언제나 예쁨) 안무까지 예쁘뮤ㅠㅠㅠㅠㅠㅠㅠ

조그만 손으로 저렇게 하는 것 정말 심장 박살나고 안무중에 머리 위로 하트를 크게 하는 게 몇 번이나 나오는데 은하가 그때마다 윙크를 해서 너무 긔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란색 계열 빨간색 계열 옷이 정말 잘어울림,,

이 날 저 의상과 라디오 스케줄부터 불명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무대까지 은하 정말 체고이고,,,

정말 말갛고 무해한 예쁘고 귀여운 사람,, 왠지 평소 으나의 성격을 고대로 보여주는 모습으로 나왔따





흔한 고등학교 졸업식 고딩 미모 수준.jpg

볼따구가 귀엽고 사람 자체가 씹덕터져서 귀엽게 생겨써ㅠㅠ 하고 많이들 앓는데 기본적으로 냉하게 생긴 쟈가운 예쁨 정말 죠아하즤,,





씹_덕

겨울에는 맨날 엄청 커다란 돕바를 입고 다니고 7월까지도 두툼해 보이는 후디를 호크룩스같이 입는 사람이지만 이날은 본인 기준 너모 춥게 입엇내,, 협찬,,,,ㅋㅋㅋㅋㅋ

아무튼 매번 저렇게 펭귄같이 손 흔드는 거 정말 귀엽구,,

쟈근 사람,,, 은하 키는 본인이 말하길 여자 평균 키라고 했고 그리고 172.9인 소원과 12센치가 차이난다고 했다,,

그룹 내 키가 가장 쟈근 것도 그렇지만 뭣보다 저 조그만 체구가,, 여리여리한 몸이,,(와장창





세상사람들 정은비가 너무 예쁘고 귀엽고 씹덕터져요,,,,, 은하 입덕 외않헤¿

여기서도 쟈근 사람애게 꼭 맞는 카디건의 조합을 보쟈,, 저는 시간을 달려서 활동 중 단연코 이 무대의상을 가장 조아햇읍니다,,,





여태까지 올린 사진 중에 가장 최근인 자격지심 듀엣 영상에서의 은하.

정은비를 앓으려면 제발 이 영상을 보새요,, 세상 예쁨 세상 귀여움 다 가져써,,,,,






그리고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머리스타일 관련해서 팬들마저 감쪽같이 속인 은하의 한 달 여간의 일대기를 올려보겟어요,,

머리가 달라지는 것 중점으로 보겠찌만 얼굴 찬양 관계성 찬양 제일 잘하고요? < 사실상 스스로 앓고 십은 떡밥 되새김질하는 의미가 가장 클 것이다,,

중간에 넣지 안은 여자친구 스케줄도 당연히 잇읍니다



160528 엠카운트다운 in China 상하이 출국


상하이에 공연하러 간 날.

이번에 올리는 요찐 스케줄 떡밥정리를 이때부터로 정한 이유는 은하 생일 바로 전 스케줄이어서(¿

또 이것 이후 얼마 안 되어서 은하 앞머리 싹둑사건이 벌어지기 때무네ㅋㅋㅋㅋㅋ

이 시기에 정말 만이 대학축제 다녔고 이 바로 며칠 전에 토론토 팬미팅도 하고 왔었어서 갱장한 바쁨의 연속이었는데 그 와중에 아마 정규앨범 작업도 틈틈이 했겠지,, 여친 대단헤,,,,



아이도루 기사사진애 미모가 ;ㅅ;

흨 레전드,,

아침 일찍 갔었는데 얼굴 너모 열일하시고,, 이러니가 화려하게 예쁘다고 맨날 오열하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평소와 다름없이 오대오 긴머리의 은하.





긔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예쁘게 상해 가서 무대 하고 그 다음날 한국 돌아옴,,! 그리구 그 날 5월 29일이 여자친구 500일이었을 것이다,,




160530 목원대학교 축제


은하 생일!



은하 생일이라고 예리니가 오늘 좋은 일이 있다고 그러고 옌니 오무지 비롯한 멤버들이 생일축하 노래 다같이 부르자고 해서

남의 축제 가서 대대적으로 생일축하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 노래 부르는 동안 좀 쑥스러워하는 정은비 체고 기엽구

노래 다 부르고 나서 바로 정은비 생일빵 때리는 멤버들ㅋㅋㅋㅋㅋ 와댜댜 달려오는 생일즈와 처음부터 끝까지 제일 열심히 톡톡거리는 황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기럭지라인은 카마니 흐뭇하게 보는 것도 조앗고,, 바로 옆 기럭지라인2 최유나 하낫도 안 때리고 감싸기만 헤는 것,,(쥬금

은하 양 옆에서 대조되는 신비와 유주의 은하 대하기,, 이것이 투은비와 구칠즈의 관계썽이다앙ㅇ아아아아아ㅏ아아ㅏㅏ



 

160531 HAPPY EUNHA DAY +1


그리고 생일날 브이앱을 하려다가 저 대학축제를 다녀오느라 열두시를 넘긴 은하생일+1 브이앱

3분짜린데 포인트 오조오억개 이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다 다 쓰기엔 너모 많이 자리를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은 언젠가 따로 글을 올리든가 하고,, 여러 개 잘라놓은 바인 중에 하나만 갖고옴



은하 "네 오늘 안자구 이 선물 꼭, 다아 펼쳐보고 자겠음"

신비 "내가 안재울거야"

유주 "맞아요"


대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쥬는 으나 말에 대답한건데 적고나면 흐름 넘 웃김이고ㅋㅋ

황신비 이 날 갱장한 하이텐션임을 저 귓속말 내용 통해 알 수 있죠,, 정은비 비롯한 언니들 어깨에 팔 두르는 것 평소 그렇게 잘 하는 편도 않인대 저러케 치대고,,

그리고 저 말을 듣는 은하 볼에는 예린의 입술자국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에 브이앱,, 요약하자면 은하에게

신비 의문애 치댐과, 유주 평소보다 더 스윗해짐과, 엄지 기여운 목소리의 대화와, 예린 생축 노래 다 부르고 볼에 찐하게 입 맞춤과, 소원 언제나처럼 소유한 사람처럼 굶

그리고 이날도 은하의 머리는 여전한 긴머리 오대오 이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누구 업는 거 잘 하는 정예린 이 날은 정은비 데리고 이러고 있는 거 공식 트위터에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정예린 맞춤 사이즈인 정은비,, 정씨즈 사랑을 헤,,,,,




160604 스마트 가족 사랑의 날 캠페인, 2016 드림콘서트


드디어 이 날이 찾아왔습니다

은하 생일 이후 6월 1일인가에 잠깐 스케줄 있었고 그때도 은하의 머리는 똑같았는데,,

여자친구 드림콘서트 첫 출연인지라 설레 하던 덕후들에게 알려진 전혀 예상치 못한 소식.

은하 앞머리 <<


다시 생각해도 정말 1도 믿어지지 않았던 게

여자친구 내엔 정옌니 최유쥬라는 앞머리가 갱장히 잘 어울리는 멤버들이 있었고,, 거기에 김오무지도 시달 활동때 앞머리를 만들어서 귀엽다는 얘기를 왕왕 듣고 있었으며,, 그런 와중에 오대오 머리가 정말로 잘 어울리는 정은하,, 은하의 과사에서도 앞머리는 거의 찾아볼 수 없었기에 너무 ?¿?¿?¿엿다,, 

그리고 앞머리가 생성되었습니다



!!!!!!!!!!!!

너어무 예쁘고 너무 옙븐대,,, 혼돈애 카오스 늑김이엇다,, 뭔가 그 정은비가 이 정은비인가,,! 십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나는 과사부터 쭉 보면 유독 머리스타일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스타일인 것 같음ㅋㅋ

왠지 언니 느낌이 나는 으나의 앞머리,, 인형미 미쳣음ㅠㅠ

제일 미친 것: 귀,, 피어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놀라움과 환호와 와장창을 안겨준 채 드림콘서트 무대에 섰고,, 여친 무대 떼창부터 학교 삼부작 편곡까지 미쳤고요

유리구슬 - 오늘부터 우리는 - 시간을 달려서 세 곡을 너무나 완벽하게 합쳤음 거기다 곡이 계속 바뀌니까 이건 떼창은 어렵겠다 했는데 다 떼창ㅋㅋㅋㅋㅋㅋ

정은비 눈 반짝반짝 해서 미모 난리나는 거 움짤 올려야 되는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럿개 완벽한 덕후부심과 으나 앞머리를 얻은 날이 지나가고,,


그리고 덕후들 사이에 번진 은하 앞머리논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앞머리다 아니다 붙임머리다 말 엄청 많이 나왔고

스마트 출퇴에서 팬이 "머리잘랐네!" 은하 "(앞머리 톡 치며) 어!" 직캠도 떴지만 컴백 관련된 거라 일부러 앞머리 잘랐다고 하는 거라는 말도 많았음ㅋㅋ 정작 컴백 관련된 거라 말 안 한건 다른 것이었음을,,뒷머리




160609 충북도민체전


이 날은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앞머리 내고 여우토깽미 폭발하는 정은비 그리고 유주은하



이들은 무대 올라가기 전 대기하며 외 이러는 걸가요,,,,,¿ (침착

최유나 목에 팔 두르고 조잘거리는 정은비 싸라헤,, 동갑 사랑헤,,,,, 구칠즈 살앙ㅎ,,,,,(뛰어내림

이날애 무대 밑 직캠은 정말이지 볼 가치가 잇서여,, 박수치다 은하 살짝 친 유주가 갠찬은지 보려고 하니까 발끈한 척 하면서 기엽게 놀다가 유주 머리에 벌레 붙은 것 발견하고 화들짝 놀라는 은하,, 질색하는 표정 헤지만 엉거주춤 하며 무서워하는 유주를 위해 사랑의 힘으로 머리도 털어주고,,

당장 생각나는 건 구칠즈인데 그 외에도 포인트 잔뜩이고 아 맞다 으나가 물마시니깐 자기 먹여달라고 입 벌리는 예린도 있음ㅋㅋ


점점 글애 주제가 예상했던 대로 딴 데로 새는 기분이지만 여자친구 체고 정은비 체고 관계성 체고 (야광봉

아무튼 이 날 은하의 여우캐 완성으로 앞머리에 대한 져애 사랑 폭발하였고,,




160611 울산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6


팬이 앞머리 붙인거냐고 물어보고 은하가 아니! 대답하는 직캠도 떴지만 여전히 일주일 째 앞머리 진위여부 논쟁은 끊이지 않았던 가운데ㅋㅋㅋㅋㅋㅋㅋ

축구 경기장에서 하프타임에 한 무대. 아마 반 정도는 저쪽 보고 무대 하고 나머지 반은 이쪽 보고 했었던,,

이 날 어떤 직찍에서 은하가 유독 쪼꼬미하게 나와서 은하는 점점 키가 줄어드냐곸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 요찐 넘 옙버여,,,,

오른쪽 제일 끝의 저 쟈근 몸을 보시고,, 그 사람애 허리 감싸 잡은 위풍당당한 김소정의 손의 핏줄을 봐쥬시길,,




160612 서든어택 팬미팅, 화보촬영


그리고 이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갱장한 꿀오프였던 팬미팅에서 벌어진 정은비의 ☆파워도발☆

팬들이 각 멤버들에게 하고싶은 질문 포스트잇에 적어서 붙여놓고 멤버들이 자기꺼 하나씩 뽑아서 대답하는 코너가 있었는데 거기서 은하가 '앞머리 진짜에요' 질문을 뽑음ㅋㅋ

그리고 더 충격적인 것은 배아파 죽겠는 것은 자기 앞머리가 진짜라는 걸 인증하겠다며 그 질문 한 팬을 무대로 모셔서 앞머리를 잡아당겨 보게 함

세상,,,,,,



크흡,,,,, 은비야아아아앙아아ㅇ아ㅏㅏㅏ아아ㅏ

엌애 사람이 이럿개 씹덕일 수 있어요,,,,¿ 정말 몰으갯어,,

이 때 머뭇거리는 팬한테 웃으고,, 살짝 당기니깐 끄떡 하면서 진짜죠 표정으로 웃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그땐 저렇게까지만 생각했는데 지금와서 돌이켜보면

정은비 존나 세상 앙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로 잘라놓고 컴백 티저 뜰때까지 뒤에 피스 붙이고 숨겨야 했는데 팬들은 뜻밖에 앞머리 진짜인지만 의심하고ㅋㅋ

그런 팬들한테 앞머리 확인시켜보게 하고 팬들이 아 진짜였구나 하는 거 보면서 속으로 얼마나 재밌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은비: 재밌는 거 너무 좋아하는 사람

헤헹 사실은 뒷머리가 가짜여썽 >_<

이거쟈나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뿌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모 귀여운데 아련하고 처연한 얼굴 분위기,, 쟈근 어깨와 몸과 느슨한 타이,, 눈빛 ㅇ<-<

사실 이 날 사진 보면서 와 이젠 앞머리 완전히 자리잡았네 예뻐ㅠㅠ 했었는데ㅋㅋ





은하 본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파티

정은비,, 예명이 은하인데 본명이 정은비야 어떻게 이래,,? 정은비 왜 다 예뻐,,¿

본명명찰 언제 보아도 진정으로 완전체이며,, 은비선배의 얼굴 열일에 오늘도 무릎을 꿇,,는,,다,,





정으나애 뒷모습을 져야합니다,,,

맨날 말하고 있지만 은하의 팔 라인을 정말로,, 여친의 병약하며 유약한 단단미 담당 정은비 아닐리가?





깨알 투은비

신비랑 은하 관련해서 되게 모으고 싶은 장면들 중에 하나인데 오우 무대 때 둘이 저렇게 손 잡는 안무에서 대부분 아무 것도 아닌데 꺄르르 모드로 몽글몽글 부드럽게 마주보고 웃고 잠깐 얘기까지 하는 거 정말 너 무 좋 음 ㅠㅠㅠㅠㅠㅠ

이날은 마이크가 저래서 손이 제대로 안잡히니깐 막 저러고 웃었었다,, 나애 시끄러움즈,, 나애 은비즈,,





그리고 언제나의 김소정은비,, 이 날도 둘이 정말 기여웟음 흨흑

기본적인 자리배치가 옆인 데다가 소원,, 항상 그의 치댐과 집착과 귀여워함 엄청나고,,





은하,, 그런 소원에게 적응했으며 본인의 귀여움 완벽하게 이용해먹을 줄을 안다,,

아 리더언니 앞에서 잔망부리는 것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소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든 영상은 포인트가 갱장히 만으니 시간나시면 보실 것이고,, 저 날 혜자팬미팅을 끗낸 요찐은 화보를 찍으러 갓읍니다,,

그리고 이렇게 셀카가 떴고ㅠㅠ 정은비 인형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 완벽한 윙크와 함께 안경ㅠㅠㅠㅠㅠㅠㅠ 발간 볼ㅠㅠㅠㅠㅠㅠㅠ (필터




160617 더쇼 수원 K-POP 슈퍼 콘서트


이 날 여친이들은 낮에 행사를 하나 더 하고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 출몰해 무대를 함

이틀동안 한 콘서트였는데 이날은 첫째날이고 둘째날은 예린이가 엠씨!

그리고 기승전 정은비



은하 눈에 은하 있다 < 단언컨대 이것 최고의 문장







은비 분위기 너무 완벽해서 미 쳐,,

앞머리 생기고서 항상 느꼈던 것이지만 전부터 생각하기를 앞머리 있으면 되게 귀여운 느낌이겠지 였는데 막상 보고 나니깐 귀여운 건 당연한거고 분위기가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져는 으나 윙크맞고 주것읍니다,,,,ㅇ<-<

뭔가 이제와서 짤들 하나하나 보면 이 움짤도 그렇고 뒷머리 붙인 게 티가 꽤 나기도 하는 것 같은데 <-눈썰미없음

근데 저 때는,, 이제 앞머리은하에 적응했다 에만 신경을 쓰고 있었고 뭣보다 그냥 정은비 예쁜 것만 알았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날 퇴근길이고 이때도 다른 생각 1도 없이 와 정은비 저 후드집업 또 입음 대단,,,,, 황은비랑 온도차이 봐,, 정말 더위란 걸 모르는 사람ㅋㅋㅋㅋ 에만 초점을 맞추었다

현실은 저렇게 모자까지 뒤집어 쓴 것은 아마 단발인 것 숨기기 위해서였던 것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623 터미널 목격


아직 확실치는 않은 떡밥이라 잘 몰으갯지만 이 날 아마 여자친구 쇼타임 촬영? 인지 뭐시긴지로 가평에 간다는 썰이 있었다

공식 트위터에 캠핑장 같은 곳에서 생일즈 둘이 찍은 셀카도 올라왔었고,,

그렇게 터미널에서 찍힌 직찍에 은하는 트윈테일을 하고 있었음,,!



처음에는 저기 살짝 보이는 정은비를 알아채지 못한 져,,
은비인 걸 알고 헠 했었고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따라가는 은하라고 올라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으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가 손에 든 거 뭐지? > 감자아님? > 감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트 탔는데 결론은 첫번째 짤 오른쪽 끝에 보이는 호빵 밑의 만두를 산 거라고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 아슈크림 과자 사는데,,ㅋㅋㅋㅋㅋ 저 날,, 덥고 더운 날이엇다는 것,,




그리고 이렇게 완벽한 양갈래 뒷모습 짤이 찍혀서 엉엉 했고요

그런데 저 머리 본인 머리가 아니었다니 넘 안 믿기고 웃기고 충격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뜬 쇼타임 1회 예고도 그렇고 머리 자른거 감출라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직찍은 감히 여친 덕후를 시험하는 짤로 적합하다 할 만하다

여기 찍힌 멤버들은 총 몇 명일까요¿ 여섯 명 다 찾아보시길. . .




160624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진짜 바쁜 사람들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의문의 촬영을 하고 난 다음날 뮤뱅을 나감

요찐에서는 신비랑 유주가 다른 그룹 멤버들과 콜라보한 스페셜 무대를 각각 멋지게 했던!



이 날 무대 구성 자체가 좀 독특했는데 1절에서는 춤 안 추고 이렇게만 나온 것도 나름 색다르고 좋았다

난리 나는 카메라 워크 견딤도 없고 미모와 음색 마음껏 감상,,☆

왠지 칭찬 많은 것 같아서 봤었는데 역시 정은비 미모 폭발헷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 도랏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하 목소리 정말 정말 정말 좋죠,, 이런 애절한 느낌 소화 정말 잘함,, 언제나 말하지만 은하 노래부를 때 음색 들어보면

정말 티없이 맑은 목소리였다가(다수의 여친 곡들), 잔잔함 속 분위기 터지는 목소리였다가(피쳐링한 밤에 본 한강), 애절한 감성의 목소리였다가(솔로곡 이별로 오지 마), 통통 튀는 상큼한 목소리였다가(이번에 피쳐링한 자격지심이나 구칠즈 듀엣 디퓨허)

인터뷰 보면 아직 어떤 느낌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다며 이것저것 많이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그냥 다 잘 어울려요 은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목소리로 좋은 노래 많이 불러줘!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으나 이 파트를 마지막으로 다같이 무대 있는 곳으로 손 잡고 달려가서 문 여는 것 나오는데

뭔가 웃기면서 귀엽기도 하고 시달 곡 자체의 분위기 때문에 뻐렁치는 감성도 있고ㅋㅋ




160629 LOL 앨범 여자친구 로고 티저, 삼성캠퍼스톡 청춘문답, Laughing Out Loud ver. 단체 티저이미지


드디어 그 날이 되었다,, 이 글을 올리게 된 이유,, 정은비 단발 세상에 알려진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컴백이라는데 언제쯤 티저 뜰까 두근두근하며 기다리던 어느 날 정오,, 여친 공식 인스타와 틔타에 이번앨범 로고가 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그에 1st Album 보고 정규앨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장창

그리고 #LOL 이라며 하면서 Laughing out loud 랑 Lots of love 둘 다 적혀있어서 우왕 했는데 앨범 버전이 두 가지 컨셉으로 나온다고 해서 또 헠ㅠㅠㅠㅠ 하고,, 며칠후 뜬 앨범 디자인 이야기는 생략한다

심쟝 부여잡고 읔 이제 컴백이네 저건 놀이동산 풍선이고 저건 꽃인가 이번에 밝은 곡인가 이런저런 생각을 했으며,,





그날 저녁 청춘문답에서 무대하는 은비 ;ㅅ;

너무 예뻐,,,,,(계속 같은 말을 할 뿐이라 점점 코멘트가 짧아진다





저 여리여리한 사람이 시간을 달려서 엔딩에서 급 비틀,,ㅋㅋ

근데 김예원이 쓱 보고선 바로 팔 잡아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막내 매너손 사랑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엄지 천재 않일리가 엉엉


이렇게 정은비 머리에 대한 생각은 1도 없이

더할 나위 없는 평화로운 덕질을 하고 있었던 져,, 그날 밤 열시가 되고





???????????????????????????

ㅁ,, 뭐야 ㅌ 티저,, 도 티젼데 정은비 머리 ????????????????????? 및친 저게 어떻게 된 거야 은하 머리 엌애 된 거죠!!!!!!!! (난장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뜬 티저 이미지로 다시금 수면위로 떠오른 은하 머리 논쟁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앞머리가 아닌 뒷머리였고 저게 가발이다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져는 두 번 다 잠깐씩이나마 틀린 쪽에 걸었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일단 앞있짧 은비의 저 모습이 이 컨셉과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와장창 이엇다,,

엌애 이럴가 싶을 만큼 컨셉 소화력 ㄷㄷ이고 풀네임 정은비언니 얼굴 미쳣고,,

한 번의 경험이 있어서인지 너무 자연스러워서인지 저 위에서 말했듯이 은근히 피스 붙인 게 다시보니 티나서인지 단발은 진짜라고 말하는 덕후들이 많았고, 이번에는 또 어떻게 저게 진짜 머리인지 아닌지 인증하려나 했던 그 날 밤





https://twitter.com/wpdlfdPQj/status/748525907803987968?s=09

유튭 계정이 없어져서 영상 링크,,! 여러분애 시간은 소중하고 소중한 시간은 귀여운 것을 보며 소중하게 쓰십시오


자기 머리 자른 거 밝혀져서 너무 기쁜 사람이 여기 이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저이미지 뜨고나서 몇 시간 안 지났을 무렵이었는데 바로 단발 봉인해제한 은하 퇴근하는 길에 팬 발견하고 막 씬나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팬 발견하고선 !!! 하는 표정부터가 발리고

"빨리 찍어 빨리, 언니언니! 언니, 빨리찌거" <<

"왜 내 단발을 안찍는고야~"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비 씹덕력으로 세계평화 가능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사람들 어서 은비 귀여운 목소리 들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단발 찍으라고 손 들면서 깡총깡총 하는 거 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이 타이밍 못 맞춰서 못찍으니깐 말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너무 뛰어내리고 십은 마음뿌니야,,,,,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귀여워,,,,,,¿ 말이 돼,,,,¿¿¿


정말 말도 안 나오는 씹덕과 귀여움으로 그럿개 은하는 자신의 단발을 인증하였다고 함니다,,,,,,




160630 Laughing Out Loud ver. 개인 티저이미지


그 이후부터 티저이미지랑 여러 떡밥들이 차근차근 떴는데,



지금 네이버 프사가 이거!

은하가 가진 고풍스런 미인의 느낌과 상큼함이 잘 느껴지는 티저였던 것 같고,,


밑에 워터파크 스케줄 전과 후에 티저이미지 뜬 게 한 번씩 더 있었던,,(찾아보시고 모두 앨범을 사자




160702 롯데 워터파크


은하 미모 진심 터져서 레전드 직찍들 많이 찍힌 날이며 외적으론 레전드로 병크도 터진 날,,,,,,,,,,,,

우천시 행사 취소된다고 했으면서 일기예보에 비온다고 뻔히 되어있었는데 그대로 강행한 주최측 증맬 스레기 인증이며 무대를 실내로 옮기거나 밖에서라도 천막이나 가림막 같은 것 설치하는 최소한의 노력도 없었던 것 생각할수록 *%&^%@#!^&%^&!@#&이고,,,,

무대 올라갈 때 살짝 빗방울 떨어지는 수준이었다가 두 곡 정도 불렀을 무렵부터는 비가 정말 엄청 와서,,

할말은 많지만 옙븐 은비 앓는 포스팅이니가,,

비 오는 날에도 너무 예뻐서 이 날 사진들 보고 여러가지로 오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너무 완벽해서 쓰리디라고 헤기가 않 믿겨질 정도이라 고요,,,,,,

이걸 어디서부터 얘길 해야헤,, 분위기있는 내리깐 눈에,, 이마부터 예쁘게 내려온 선의 코,, 입술 죠그맣고,, 머리 귀 뒤로 넘기는데 귀에 피어싱,, 엑스엑스스몰도 클 것 같은 조그만 몸에 하얗고 가느다란 팔 선에,, 제일 위까지 채운 단추 부분까지 리본 저렇게 올라가 있는데 살짝 삐뚤게 된 것마저 체고야,,,,,





어떳개 이런 얼굴로 이런 눈빛으로 사람 쳐다보는 것 가능한 것인가요,,

은비 눈빛 언제나 그렇듯 너무나 많은 것을 담고 있고,,

쟈근 손에 꼬물꼬물 한 하늘색 네일도 은하답고 예쁘고,, 이렇게 정면으로 찍혔을 때 은하의 체구 도드라지는데 어깨에서 팔,, ㄷ도륵,,,, 진쟈 멤버들에게 한 품에 안기기 좋은 사람이다,,멤버들 외엔 정은비 내꺼충 인정하지 않읍니다 ^,^






옆태 뒤태 다 도랏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 발라드곡인 트러스트를 부를 때 전광판에 저렇게 별이 잔뜩 나왔었는데 그것 때문에 더 미칠 것 같은 분위기,,

>> 은하 << 랑 너모 잘어울리고요ㅠㅠ 두 손으로 마이크 꼭 쥐고 무대 하는거 넘 죻죠,,,

단발을 한 요뎡님이 있다면 그게 은하일거야,,,,





그렇게 트러스트 다 부르고 비 맞은 것 때문에 머리 저렇게 됐는데 끗까지 예쁜 얼굴 정말로 놀라워줍니다,,,, 이게 두번째 곡이었고 이때까지 비 별로 안 오는 편이었고 이후 그 빗속에서 세 곡을 더 불렀다는 데서 진쟈 깽판치고 십어지지만,,

이 때는 중간에 멘트타임때 우산 올라오는 것 보고 났을 때랑 그 다음에 유주 바라볼 때.

이 다음에 손 뻗어서 유나 앞머리 정리도 해주고,,





머리 다 말리고 퇴근하는 요찐

정은비 손 모으고 멤버들 오는지 뒤돌아보는거 매우 귀여웁고 계속 손 모은 채로 애기같이 걸어오는 거 정말로 체강애 기여움이라고 할 수 잇내,, 후,,,,





그리고 그날 저녁 서울역에는 정은비 미모때문에 오열파티가 벌어졌다고 헤요,,

죠은,, 정말로 죠은 인셍이엇다,,,,,,,,,, 몰가 정말,,

요정은비님,,,,,,,, 손 흔들어 주시는 요뎡님,, 단발,, 져는 이 날로 단발은하를 너무 죽을 것 같이 사랑하게 되었어요,,,,





언제나의 저 후드집업을 입고 있고,,

본인다운 핑쿠핑쿠한 아이패드 품에 꼭 안고 이어폰 끼고 피어싱한 귀 보인 채로 눈 동그랗게 뜬 것 너무 귀여웡,,,,





언니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긔야운대 쟈갑고,, 너모 쁘띠한데 눈빛 언니미 넘치고,,

사진 찍으신 분 제발 계라는 계는 다 타고 다니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에게 인사를 한다고 언니 포스로 이어폰을 분위기 있게 뺐고 그 이후 귀여움이란 게 폭발하는 목소리로 손 흔들며 인사했다고 합니다,,(와장창




160704 Lots Of Love ver. 개인,단체 티저이미지


이 날 오전에 앨범 디자인과 구성 트랙리스트 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앨범 두 가지 버전 중 웃음 버전이라는 것이 말입니다,, 정말 웃음을 유발하는 디자인이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들 다 난리났었고ㅋㅋ

헤지만 구성중에 포토카드 21종 < 거기에 은하 단발 셀카 있음;ㅅ; << 그리고 신곡으로만 꽉 채워서 열두 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의 삼연타를 맞고 기대하고 있는 차에,



으아아앙앙아앙아아아ㅣ아아아ㅇ아아아아아앙아아아ㅏㅏㅏㅏㅏ아아아아

엌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은비 이 컨셉 너무 잘 어울림,,,,, 숲 속 요뎡님,,, 세상 예쁨 다 가졋서,,,,, 존예,,,

티저이미지 뜬 것 보고 할 말을 잃어벌인 져,, 역시 져는 얼빠야,, 얼빠 인셍으로 꼿꼿이 살아왓고 그 정점 여자친구의 은하이다 (단호

정말 황홀한 얼굴이셔,,


앗 그리고 트랙리스트 뜨면서 자연스럽게 여자친구의 이번 타이틀곡이 '너 그리고 나 (NAVILLERA)' 라는 것을 알게 됨.

제목 너무 마음에 들었고 뒤에 붙인 영어부제 나빌레라,, 이것 정말로 그 어떠한 여친 곡 특유의 느낌이 나서 간질간질




160705 더쇼 앨범 스포, 컴백 트레일러


정옌니가 엠씨인 더쇼에서 이런저런 짤븐 이야기들을 했던 멤버들



세상아,, 정은비가 너무 말갛고 사랑스러웁니다,,,,,,,

쉿 하면서 입에 손가락 가져다 대는 사람,, 습관적으로 코찡긋 살짝 하며 끄덕이는 것도 예쁘고 김막냉쪽 잠깐 응시하는 것도 지인짜 예쁨,, 이 글에서만 진짜 예쁘다는 말 몇 번 하는 걸까,, 하지만 진심으로 너무 예뻐서 어쩔 수가 업 어,,





토끼앞니 와앙

목에,, 보이죠 목빗근,,, 흉쇄유돌근 덕후분들 그것 명칭 목빗근으로 변경되었답니다,, 기억하자 정은비 목빗근,,

져는 저 근육을 사랑하는 병이 잇 어요

그리고 이런 져애 취향마저도 충족시켜주는 은하 하지 않을 수가 업죠





이분 캡쳐 정말로 포인트란 포인트는 다 알고 계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쉿 하는 부분이랑 엄지 바라보는 부분 다 잇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위 뮤뱅 캡쳐부터 밑에 나올 컴백 트레일러 영상 캡쳐까지 다 이 팬분 것이고 져는 울지 안을 수가 업ㅅ고,,

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어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컴백 트레일러 영상이 뜬 순간,, 모든 덕후들이 깨달앗어요,, 쏘스가 이렇게 만은 투자를 헷기에 웃음 버전 앨범 디자인을 그렇게 할 수박에 없엇음을,,(않임

잠깐 들리는 노래와 잠깐 보이는 컨셉과 뮤비 모두 체고이엇고,,,,,

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제발 이것을 봐죠요,,,,





정은비에게 옥상에 저렇게 앉아서 저렇게 웃으며 내려다보라고 한 사람을 찾자

가서 사랑한다고 고백할 거 야,,

어떻게 저렇게 쳐다보죠???????? 으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지만 가장 가관인 것은 정은비에게 이 파란색 나그랑티를 입힌 것이고 이 날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말도안되는 사람은 제발 정은비의 모든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슈스왕 여친과 함께 돈방석에 앉아줘

이 부분에서 은비가 저렇게 카메라를 딱 보는데 정말 미칠 것 같았고,, 아무것도 모른다는 얼굴로 순진하게 바라보는 은비,,,,

저 티셔츠,,,,, 은비 쟉고 여리여리함 부각시켜서 무언가 뿌수고 십엇고,, 이 바로 전에 누워서 눈 감고 있는 예린 내려다보는 샷으로 찍다가 은비 저 표정 잡는 구도,, 배운 변태 사람 좋은 사람,,



 


천진하게 앉아 내려다보는 얌실맞은 웃음의 은하에서 정예린정은비 정정의 그 미친 구도와 미모 그리고 이어지는 롤러 스케이트 딱딱딱 맞는 것에 예린 앉아있다가 바로 전 은하가 그랬던 것처럼 고개 드는 모습까지,,

져애 취향으로 너 그리고 나 트레일러에서 가장 좋은 부분이었다

제발 이것을,,,,ㅇ<-<





졔가 정말로 죠아하는 분위기의 은하.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고 엄청나게 조잘거리는 사람인데,

느긋하고 감정의 변화가 크지 않은 편의 물 같은 사람이라서 어떤 일에 크게 신경쓰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가끔 이렇게 세상 무심한 느낌의 예민미가 느껴지기도 함 (모든것은 져애 궁예)

그리고 일단 얼굴자체가 분위기 뿜뿜이라 가만히 있으면 저런 느낌 많이 난다

언니 하고 부르고 십게 헤쟈나요,,,,,,





진쟈 사상 초유의 씹덕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져 첫번째 짤의 관음 구도를 봐요,, 두번째 짤의 알 수 업슨 기댐을 보ㅏ,,,,,

트레일러 내내 폭발하는 그들애 미모를 봐죠요,,

뮤비에 엌애 표현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트레일러를 괜히 이렇게 뽑은 것은 아닐 것 같아서 너그나 뮤비 속 투정 정말로 기대되고 사랑하고,,





이 장면 진짜 너무 좋은게 단체로 봤을 때도 귀엽고 예쁘고 따뜻하고

그 속에서 은하 봤을 때,, 발려쥬금,,,,,, 역시 캡쳐애 포인트 너무 아시고 잇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것은 이 글애 유일무이하게 져 스스로 만들어 올린 움짤이고,,

너무 사랑헤서 직접 쪄서 올리지 않을 수가 없엇던 것,, 좋은 건 크게 자세히 봐야 하니가요,,

풀썩 덤덤하게 밀쳐지는 저 나른함.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졔가 은하의 저 한없이 연약하고 유약해 보이는 나풀나풀거리는 가느다란 몸을 사랑합니다,,,,,, 팔이 푹 꺾이는 순간 져는 과호흡이 되었고,,

다음 순간 짧은 머리 사이로 드러난 목선 정말 사랑되고,, 티셔츠,, 입히신,, 분,,(발작

티셔츠 밑자락이 팔랑 하는 순간 져는 그대로 숨을 멎엇다,,





정정 밀회씬에 이은 밀치기 씬 그리고 마지막에 손 나비처럼 만들어서 팔랑거리는 것,,

정은비만 유독 손 팔랑거리며 움직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살짝 나오는데 너무 죠아서 소름돋음ㅠㅠ 나비처럼 날아,,




160706 네이버뮤직 미공개 티저이미지


네이버뮤직에 갑작스럽게 올라온 짤인대,, 어떤 버전인지는 안 나온듯?



는 무슨 예쁨버전이지 얼굴천재 은하 앞에서 앨범 버전이 무슨 소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저짤 뜰 때마다 와 진짜 미쳤다 어떻게 이래 진짜 너무 예쁨 도랏서,,, 헤는대 그 예쁨의 정점을 뚫고 또 더 예뻐,,

얼굴 정말 너무 잘하는 정은비ㅠㅠ 눈망울 콧망울 입술 턱 괸 손 손톱 귀 피어싱 하나하나 체고이애요,,,,,



큽 이것이 오늘의 마지막 짤이었습니다 (박수

너무나 엄청난 스압이라 이 밑도 끝도 없는 앓음을 끗까지 보실 분이 잇을지 모르겟고ㅋㅋ

모든 예쁜 직찍과 직캠 움짤 캡쳐 올려주신 분들 행복하새요ㅠㅠ

7월 7일 마마무와 같이 하는 여자친구 쇼타임,, 그리고 아마도 티저가 뜰 것 같은데 매우 기대되고,,

결론은 여자친구 사랑헤 정은비 사랑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