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1집 LOL 너 그리고 나 뮤비 촬영스케치, 뮤비뱅크



정말로 롤러스케이트 잘 못 타는 은하가 너무 귀여워요,,

세상 씹덕 다 정은비꺼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터지는 롤러 은비를 모아 보앗읍니다,,

롤러를 타고 흔들거리는 은하와 그리하여 여자친구들에게(?) 붙어있는 정은비.

ㅈ,,제목이 딱히 틀린 것은 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예린은하는 웬일인지 롤러씬은 업엇고 다른것들이 만아서 따로 포스팅하기로 햇 다,,




롤러타고 등장한 첫 장면부터 귀여움ㅠㅠㅠㅠㅠㅠ

이 바로 전에 조금은 어정쩡한 뒷모습으로 그래도 나름 롤러 잘(?) 타는 게 아주잠깐 나왔었는데 기껏 그렇게 타고 나서 무섭다면서 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가 이런 걸 잘 못 타기도 하고 연습실 바닥하도고 다르고 이런저런 얘기하는 은하.

어뜩케,, 엉거추춤 걸으며 팔 휘적거리는 거 넘 기여워서 발려벌임니다ㅠ,,,,,,





인간적으로 뮤비 속 저 파란 나그랑티 입고 이러면 않되쟈나,,

외냐면 져는 이 옷을 입은 은비만 보면 오열하는 습관이 생겻기 때문이애요,,

조심스럽게 걸음을 옮기는 LOS33 정은비애 여리여리함에 눈물 만,,,,,,,,,,





잘 타면서 무서워 하는 정은비(20) 목소리를 짧게나마 들어보ㅏ쥬자

"너무.. 너무.. 무섭다." < 다음의 웃음이 진짜 킬링포인트임미다,,

이 부분 볼때 심장 간질거리는 게 나만은 안일거야,,,, 스무살 정은비가 롤러를 타고,, 올곧게 무섭다고 이야기하고,, 웃고,, ㅠ ㅠ ㅠ ㅠ ㅠ ㅠ





생뚱맞게 씬이 난 지극히 평소의 은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븐 팔로 어색한 발놀림 속에서 자신의 흥겨움을 표현하는 것 너무 은하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신춤왕 포스팅에도 잔뜩 한 얘기지만 진쟈로 흥겨울때 팔 저러는거 습관인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을 잡고 롤러를 타는 정은비(20) 황은비(19)

투은비 갱장히 친하디 친한 사람들이지만 방송에서 볼 땐 서로한테 치대는 편은 아니라 저렇게 손 잡는 것만 나와도 8ㅅ8 은비즈,,,, 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

둘애 착장 너모 죠은데다 비주얼도 폭발헤서 이 짧은 장면을 보고 책상에 머리를 쾅쾅 박앗다고 헤요,,





여기서도 손 잡았써ㅠㅠ

둘이 차 맨 뒷자리에도 같이 앉고 이층침대의 이층에서도 나란히 마주보고 누워서 붙어있는 시간 갱장히 많음인데 뮤비 촬영장에서까지,,(않임

이 날 촬영장 영상들 보면 롤러못타는 정은비가 먼저 매달렷을 가능성 99.999999%





내가 생각해도 집착 개쩖

이게 모라고 저 뒤에 있는걸 캡쳐까지 하냐고요,,증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비 손 꼭 잡은 은비





그리고 놓칠때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 은비의 팔이 은비에게 차마 가 닿지 못한,,!

황신비를 잡으려고 엄청 애쓰는데 팔이 닿지가 않아서 낑낑거리는 정은하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섯명이 기차처럼 연결돼서 롤러를 타고 가는 씬 찍을때.

이거 나중에 짤 올리겠찌만 일층팀 이층팀으로 나뉘어서 앞 뒤인데 일층팀만 열심히 움직이고 이층팀은 발 안움직이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그들 조합의 특성 너무 보여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감수광에서 이층즈 여유부리던 것도 생각나고 이번 쇼케이스에서 스케치북에 일심동체로 적는 게임 할때 이층즈 서로서로 보여주고 컨닝당하고 왱알거리던 것도 생각나고ㅋㅋ

예린이가 "옌니~ 신비~ 은하~" 하니까 처음 말할때부터 정은비 앞에서 뭐라고 얘기하더니 자기이름 부르니까 략간 파블로브애 개 늑김으로 바로 "으나!" << (feat. 특유의 병약미 표정)





이번에는 소정언냐한테 꼭 붙어있는 은비.

지금 저게 촬영중인 건데 가방을 저렇게씩이나 붙잡고 붙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삐끗해 가지고 모두를 휘청이게 만드는,,ㅋㅋㅋㅋㅋ





자연스럽게 손잡고 촬영

찰나의 순간에서도 정으나 어설픈 발놀림 볼 수 잇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및친,,,, 너무 귀엽고 내꺼같아서 울고십음 ㅠㅠ

자기 손 잡아달라고 뻗는 것 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떻게 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비 보며 항상 하는 생각





그래서 결국 또 잡음ㅋㅋ

이날 영상들 보니깐 김소원도 딱히 잘 타는 건 아니던데 그래서일가 저렇게 안정감없이 또 휘청,,

은하 롤러 너무 못타서 웃음이 나내,,ㅋㅋ 괸찬아 운동신경 업슨 거 너무 잘어울려,,,(¿





이번에는 동갑 유주한테 붙어있는 은하

이 짤은 딱히 붙어있는 것이라기보단 갑자기 롤러의 속도를 주체하지 못하여 "아아아아아아~" 하는 은비를 붙잡아주는 유나임ㅋㅋㅋㅋㅋ





구칠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난리 난 정은비와 그런 은비 양 손 꼭 잡고 있었다가 운동천재답게 팔 재빨리 허리에 감아 잡는 최유나 (야광봉

몸집부터 특히 허리,, 너무 가늘어서 쏙 들어가는 거 너무죠아,,,ㅜ,,,,,,





롤러 안 신은 스텝분 뒤에 매달려서 잔망부리는 은하

뒤돌아보는 은비 어깨선도 짱짱 옙버서 오열파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롤러은하 외에도 뮤비촬영장 영상 포인트 너무 많아서 진심으로 한참 앓을 수 있을거같은,,

분명 정은비보고 하라고 넣은 장면일것만 같은 씬 촬영으로 마무리,,!

빼꼼 살펴보고는 총총총 달려오는 포즈 너무 울고 십다ㅠ 뮤비 감독님은 여러모로 덕잘알이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