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앙큼상큼미가 제대로 터져버린 정은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래가 끼 잘 부리고 귀여운 사람이었지만 머리 자르고 나서 하도 주변에서 더 예쁘다 예쁘다 소리를 들어서 그런지 제대로 새끼여우 같고ㅠㅠ
왠지 고유명사로 말해줘야 할 것 같은 '단발은하' 의 앙큼상큼함과 얼굴의 분위기와 여리여리한 병약미에서 나오는 처연함 위주의 은하 움짤들 ;ㅅ;



엠카 컴백하는 날 찍은건데 한참 다른 가수들 소개하다가 맨 마지막에 "여자친구, 컴백' 얘기하면서 저렇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새끼여우냥이 아니고 무엇¿,,,,,,

앙칼진 눈매로 앙큼하게 돌변하면서 카메라 응시하고 그와중에 직각어깨,, 직각어깨 민소매,,,,,





왠지 알아버린 것이지만 정은비가 계속 섹시에 욕심을 내는ㅋㅋㅋㅋㅋ 이유는 바로 이 뻔뻔한 앙큼상큼함이 본인에게 매우 찰떡같이 잘 어울린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눈빛과 시선처리 포즈 놓치지 않고 앙큼하게 마무리 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낮잠자는 고양이,,,,,ㅇ<-<

너무,, 너무 알죠 본인의 캐릭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_큼 나_른





죠아하는 나른하고 처연한 으나를 보고가쟈,,

뮤비 촬영씬인데 제일 쪼끄매가지고 도미노 맨 끝에서 스르륵 밀쳐지는 나그랑 은비 8ㅅ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 꺾이는 팔 뮤비에서 나온 버전으로도 오조오억번 언급한 것 같지만 이 부분 정말정말 천재라고 생각하니깐 한 번 더 언급하고 갑니다,,,,

처연미 연약미 병약미가 터지는 가운데 뮤비랑은 다르게 여기서는 마지막에 살짝 웃는 거 나오는 것도 현실정은비 같고 죠음,,





아아아앙ㅇ아ㅏ아아가악!!!!!!!!!!

제발 저 나그랑 티셔츠를 입고 저런 짓을 헤셔서 고맙습니다,,,,,,,,,,

미친 진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 귀여운 것 깜찍한 것 잔망터지는 것 잘알 이 모든 것을 정은하라고 부르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짠! 하고 나타나서 빙그르르 한 바퀴 도는 것 정말 미쳣고 그와중에 팔선이고 등선이고 난리 나서 씹덕 다 조져벌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나그랑티를 입고 춤만 출 뿐이지만 심장 아프게 만드는 은하,, 나그랑 박제,,,, 은비의 여리여리함 몽글몽글함 폭발시키는 나그랑을 박제합시다,,,,,
너무나 분위기 천재 아닐가,,,,,,,, 정은비,,,,,,,,, 말도안되는 사람,,,,,,

살랑살랑 특유의 가볍고 병약하고(!) 부드러운 춤선으로 춤 추는데 어떳개,,,, 저 착장 하고 무대를 올려달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람에 날려 은하 독무 저 착장으로 보고싶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과 분위기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촬영스케치에서 이 바로 전에 은비 전용 후드집업 입고선 잔망부리면서 자기 얼굴 보고 쉬어가라고 한 다음에 다음장면으로 넘어간 거였는데 이게 딱 나와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옙브고,,,, 귀 보이게 머리 넘긴 것도 피어싱 보이는 것도 손 둔 곳도 다 진쟈 체고임,,,,,,





왠지 앙큼상큼함에 이 뮤비뱅크 정은비가 빠질 수 없기에,,

한참 뭔 얘기 카메라에 하다가 갑자기 저렇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맥락이었는지 알 수 없는 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구팔 막내들 은하언니 보는 얼굴 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예원 씩 웃는 입꼬리 체고이고 정은비 뒤쪽으로 팔 저렇게 두른 것 대박적,,,,, 황은비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으나 머리 자른 거 콕 찝어주는 김막냉

어깨에 손 올리는 예완 체고조넘 않일 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머리카락 만지작거리면서 꼬물꼬물 단발이 됐다고 이야기하는 정은비 씹덕 엌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그랑 은비 어떳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멍-하니 은비언니 보는 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