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복면가왕에 나왔던 상큼한 산토리니.
는 여자친구 은하 ;ㅅ;

되게 웃겼던게 팬들이 복가 예고 보고선 산토리니랑 듀엣하는 분 보고 혹시 은하 나오는거 아니냐고 (발차기를 해서 였다,,) 했었고
역시 눈썰미가 없는 나는 헉 그런건가?¿ 하며 복면가왕을 정신없는 가운데 폰으로 알음알음 보게 되었다,,
그리고 산토리니 가면 청순하고 옙브다,, 라는 생각을 하며 상대방을 응원하고 있었는데
산토리니가 첫 소절 딱 부르는 순간 폰으로 겨우겨우 듣는데도 너무 소름돋게 내 취향으로 좋아서 ㅠㅠㅠㅠㅠㅠㅠ 않되 이 사람이 이기겠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했곸ㅋㅋㅋㅋㅋ
부르는 거 이어서 듣는데 은하가 나온다면 이런 느낌 나게 불렀을 것 같아서 헐 존좋ㅠㅠㅠㅠㅠㅠ 미친 존나 개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아무리 정신없는 가운데 들었어도 은하 목소리는 매우 대박적,, 씹덕이 상대편이라고 생각하는 와중에도 최고라고 생각할 만큼 너무 잘해써ㅠㅠ

그리고 나중에 집중해서 다시 보니 상큼한 산토리니 < 정은비 아니면 말도안되는 수준으로 똑같이 행동하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올리는 은하 움짤 몇 개.




첨부터 살랑살랑거리면서 등장하고
저 손가락 하나하나 살랑거리면서 인사하는 거, 인사하고선 웃는 바람에 망토? 잡은 손 모아지는 거 모두 정은비 빼박
시간이 좀 더 있었으면 해당하는 짤들도 찾아서 넣었을 텐데 흨,,,, 영상을 보시면 저런 것들 갱장히 많이 나옵니다 정은하,, 습관이 많은사람,,


 

이거 해죠요 8ㅅ8 느낌 안이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리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나니깐 옆에 살짝 보는 것도 귀엽구ㅠㅠ




Je T'aime (SOS 해상구조대, 상큼한 산토리니)


창문을 두드리는 깨끗한 빗소리에 

널 만나기 전 설렘이 더해가고

영화를 보러 갈까 어디로든 떠나볼까

투명하게 물든 거리를 함께 걸어볼까


조금 더 가까이 작은 우산 속에

내 한 쪽 어깨 끝이 다 젖어도 난 좋은걸


널 사랑하나 봐 사랑에 빠졌어

이 기분 좋은 느낌이 변함 없길 바래

널 사랑하나 봐 자꾸 보고 싶어

매일 모닝 커피를 너와 들고 싶어


언제나 힘겨울 때 내게 올 그런 사람

애써 얘기하지 않아도 아는 사람

가끔씩 화를 내고 때론 내가 토라져도

오랜 친구처럼 살며시 나를 꼭 안아줘


조금씩 다가와 나를 보여줄게

은은한 향기처럼 나의 곁에 머물러줘


널 사랑하나 봐 사랑에 빠졌어

이 기분 좋은 느낌이 변함없길 바래

널 사랑하나 봐 자꾸 보고 싶어

매일 모닝 커피를 너와 들고 싶어


널 사랑하나 봐 꿈은 아니겠지

[비를 타고 찾아온 수줍은 내 사랑]

널 사랑하나 봐 너무나 행복해

[언제나 투명하게 나만 사랑해줘]


[toi et moi eternellement]




"조금씩 다가와 나를 보여줄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져는 산토리니 정은비인 거 모를 때도 첫 소절부터 진자 음색 너무 죠아서 울음되엇던 살암,, 은비가 첫 소절 그 다음 소절 불렀을 때마다 나오는 반응 너무 져애 반응과 같 고요,,

은하 목소리 정말 너무 요정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정은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이 티스토리에서 오조오억번 언급한 내용 중에 하나로 꼽히게 될 것 같지만

은하 목소리 정말 다양한 곡에서 다양하게 매력 터짐임니다,,,, 쥬뗌므는 그 중에서도 맑디맑은 맑음애 목소리. 미 쳐,,,,,





이러다 울다가만 끗날 거 같아서 다음 짤로,,

브이! 가 아니라 투표하는 거 2번이라고 손으로 표현하는 본투비 아이도루,,,☆





브이는 여기서 처음 나올 때 했었다 ㅋㅋㅋㅋㅋㅋ

장갑 안 낀 손좀봐 정은비 손이라고 광고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이럿개 웃은 장면 찾으면 진짜 엄청나게 많이 있을텐데,,

정으나를 조금만 지켜봐온 사람이라면 이렇게 고개 살짝 들면서? 돌리면서? 치이- 느낌으로 말랑말랑하게 웃는 것이 분명 떠오르실 것이다,,





이것도 당장 똑같이 웃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 이것저것 하는데 정체를 숨겨야 하기 때문인지 진짜 처음 보여주는 것들만 해섴ㅋㅋㅋㅋㅋ 아유미-달려라하니-고라파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보는 개인기들에 엠씨가 반응 끌어주려고 하다가 디스받으니깐 저렇게 웃는데 너무 귀엽다고요,,ㅋㅋㅋㅋㅋ





특유의 박수와 특유의 흔들흔들 팔 흔들기 <모든것이 특유이다 외냐면,, 정은비는 넘 귀여우니가,,,,

이건 당장 춤신춤왕 덩실덩실에 가면 비슷한 거 수도없이 있음ㅋㅋㅋㅋㅋㅋ





반응 약간 느리게 오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얼굴 떠서 이긴 거 알고 놀라기까지 언제나 그렇듯 한 박자 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팔 저렇게 드는 거 너무 씹덕 안이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나온 습관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 떨렸을텐데 너무 잘 해서 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산토리니가 이겼다는 거 밝혀지고 나서 은하 목소리에 대해서 좋은 평가 해 주신 전문가 유영석분 김현철분 두 분이 은하 선택했다는 게 보여서 좋았다ㅎㅎ





사뿐사뿐 홀가분하게 무대 내려가는 정산토리니

마이크 쥔 손 쟈근 손 때문에 놓치지 않아야 해서 꼬옥 쥐고 잇서여,,(오열





이 때 말하는 것도 빼박 정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할때 은하님 이렇게가 아니라 '은하' 띄고 '님' 붙여 말하기ㅋㅋㅋ

가면 안 쓴 버전으로도 보고 싶어 흨흑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하에게 '상큼'과 '산토리니'와 저 청순한 하늘색 가면을 선택하신 분 안목 너무 최고입니다,,,, 헹복헤새요,,

정은비 목소리도 행동도 사람 자체도 하늘하늘 상큼하고 예뻐서 넘 잘 어울려ㅠㅠ

은하 목소리로 오늘 노래를 더 들을 수 있다니 헹복되고 기대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