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구분하여 올리고 나니 바로 전 글의 짤들과 별다른 차이가 없을 만큼 정은비는 언제나 애기이고 언제나 언니이네,,

림보는 은비즈 짤 몇 개 빼고는 다음에 한 번 올리려고 안 올렸고

세상사람들 부디 림보하다 넘어지며 "아" 하며 주저앉아 박수치는 은하 그리고 유연성 좋은 편이어서 림보 통과하는 은하를 봐 주새요,,




사실 주간아 보면서 이 장면에 시강되어 짤을 찌기 시작한 것이 맞아요,,,,

아주 낮게 시작해서 점점 높아지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첫 도전 하기 전 갱장히 긴장하며 허리를 뒤로 젖혀보는 황은비 정은비

이 때 둘이 저러고 나서 막 허리 아프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잘거리는 것도 오디오 잡힌 것 같은데 (환청이엇 을 가,,

그냥 겉보기엔 둘이 진짜 다른 취향의 다른 사람들 같은데 뭘 해도 동시에 하고 잘 맞는 게 보여서 너무 귀엽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은비는 취향이나 이런게 통하고 말도 둘이 특히 많고

은근히 그 뭐랄가,, 본인 포함한 멤버들 모두가 말했던 신비 특유의 일상에서의 투털? 찡찡? 짜증?ㅋㅋㅋㅋ 아무튼 그런 감정 드러내는 것들이 은하 특유의 크게 동요하지 않는 물 같음과 내내 업된 텐션, 재밌는 것 너무나 좋아하는 성격이랑 만났을 때 궁합이 잘 맞는다는 걸 느낌

그래서인지 둘이 붙으면 다른 사람들한테 하는 것에 비해 그런 것들이 중화되는 느낌이고 서로에게 잘 섞여들어가는 기분

(은비즈 림보 하기 전 대화하는 짤 올려놓고 갑자기 궁예대잔치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로 나간 멤버들끼리 가위바위보 해서 진 사람이 속한 팀이 최종 벌칙 받는 거였는데

제발 아니길 두 손 모으고 바라는 동생은비 언니은비 어깨에 저렇게 손 올리고,,

어깨에 잠깐 손 올리자마자 뭐 버튼이라도 눌린 것처럼 화들짝 하며 진사람이 벌칙 받는거냐고 묻는 언니은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물어본 사람도 들은 사람도 그 후 말이 없는데 서로 그것에 대해 신경을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비즈 관계성 조온나 죠아,,,





등장하면서 나온 이유모를 유즈나

체유나 대체 외 졍은비 그럿게 리듬타면서 두드리는 건대 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흥에 겨워서 춤을 추는 은하와 그런 은하를 계속해서 톡톡 치는 유주,, 뭔가 일상인 듯 비일상인 늒김ㅋㅋㅋ

대체 구칠즈 관계성도 갈수록 모르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좀 신기했던 구칠즈 ;ㅅ;

일단 팀별로 가위바위보 해서 진사람 정하기 하는데 일층즈 세명이 싹 이겨서 빠지는 상황.

근데 체윶우 자연스럽게 주먹으로 괜히 정읂하 치고가고요?¿?¿?¿

스윗함 난리나는 유주은하 그러나 되게 동갑답게 잘 노는 것 너무 귀엽다고는 항상 생각했었지만 으악 존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갱장히 많이 퍼진 짤이지만 이것 빼놓고는 정은비 언니애기미를 논할 수 업음이다

트리플 악셀(!) 을 준비하는 유쥬를 보고 어디로 가 있어야 하지 동공지진 하다가 존나 대 잘생긴 팀장님 같은 소1 뒤에 숨는 읂하,,,

깡총깡총 뛰어가서 언니 팔 두 손으로 잡는 것 도랏서,,,,,,,,





(빼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은비 옆에 낀 김소정 너무나 당당해 보인다,,,,(아님

김소정은비ㅠㅠㅠㅠㅠㅠㅠ 소원은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것 외 하는지 1도 알 수 업엇지만 심박수 올리기 게임에서 대표로 나가게 된 으나가 찡긋 하면서 두 손 부여잡으니간 뒤에서 바라보는 멤버들 자기들은 이미 포기했다며 힘을 주는 멘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에린 황신비 정으나 바라보며 손짓하는 것 발려고요,,,,,





이제 시간 됏는대 갑자기 멤버들 바라보는 은하 8ㅅ8

언니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시계 시간은 가고 있는데 막내즈 오무지와 싡비의 괜찮다고 하라는 손짓과 멤버들 따뜻한 눈빛들 받고서야 하는 것 너무 정은비피셜 여자친구의 사랑둥이 그 자체 되어지고,,

아,, 아아아앙아ㅏㅏㅏㅏ,,,,,,,,,,,,,





귀여움은 폭발했음에도 약간 아쉬운 수치 나와서 인사하고 돌아오는 은하와 따스하게 맞아주는 멤버들

유주 박수치다가 은하가 돌아보니까 막 더 크게 박수쳐 주는 것 저번 글에서 은하가 유주 맞아줄 때랑 비슷해서 구칠즈 관계성에 우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비 박수치다 수고한 언니한테 두 손 내밀며 맞아주는데 은비즈 으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 우리 은하 잘했어

아앙 쪼끄만 뎡은비 사랑받는 것 너무 죠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