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린 정은비,, 그들은 항상 그래왔지만 유독 돋보이는 이번 활동의 그들,,,

하긴 LOL 앨범자켓과 너 그리고 나 뮤직비디오에서 공식적으로 조명해주기까지 하니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앨범 나오기 불과 얼마 전에 올렸던 포스팅에서 정씨즈 절대 그런 사람들이 아닌데 왜 묘하게 마이너 감성인 것일까 의문되젼다는 얘길 했었는데

녜,, 제가 잘못한 게 맞고요,, 역시 그들은 마이너 감성이 절대 않인 것입니다,,,,



~안 마이너 감성의 증거~



아직까지 다 이뻐 뮤비를 안 본 사람도 잇나요,,,¿

유리구슬과 오늘부터 우리는 사이에 찍은 흔한 연애 이야기 인대,,,, 여기서 투정 연애담(!) 너모 메인이고





이번 뮤비,, 정씨즈 스토리로 따지자면 그 프리퀄,,,(아님




[ON+뮤비 콕]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예린ㆍ은하는 연애 중?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30&aid=00025029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오 피 셜 oh

는 이 구역 대망상의 끝 졔가 아닌 기자님이 이룩하셨읍니다,,,,,, 져는 분초까지 따져가며 정리하지는 않았답니다,,,^,^

아무튼 '여자친구'라는 그룹명에 발 맞추어 데뷔 전 그들이 실제로 드립치며 놀았듯이 정말로 서로의 여자친구가 되어주셔서 헹복,,,,,(¿





예린과 은하가 말하는 너 그리고 나 뮤직비디오 해석 모음,, 딱히 해석은 않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케이스에서 이 얘기 나왔을 때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뮤직비디오의 감상포인트 얘기 나오니깐 약간 대놓고 정은비랑 마주보는 정예린 보고 1차 터짐

그리고 김소정 "예린이와 은하의 사랑?" << 거침없이 '사랑'이라고 얘기하는 것에 2차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정은비 웃으면서 "아이 그걸 그렇게 얘기하면 안되죠~" 했다가 소원 "딱 그렇게 보여요" 신비 "근데 우리도 약간 우리도 무슨사인지 궁금해요 되게" 공격받고 "저도 궁금해요, 되게" 급 인정하는 것도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예린 "근데 저희도 진짜 궁금한데" 하면서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하는데 은하 "언니 저 좋아했죠, 뮤비에서." <?????? 3차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기보다 그 뒤에 "그치," 까지 곁들여서 총체적 쥬금,,, 정예린 답지않게 당황하면서 귀신얘기로 말 돌리는 것까짘ㅋㅋㅋㅋㅋ 아 죠은 인셍이엇다,,,,,,,,





글이고 더쇼 뮤비톡에서 더 거침없어진 거ㅋㅋ

은하 "약간, 뮤직비디오에서어 예린언니랑 저랑 사랑해요."

예린 "내가 너한테 고백하잖아."

뭔가 씹덕들 잘 아는 잔망즈 이 사람들 둘 붙여놓으면 이럴 거 예상은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어디서나 그들애 비주얼 조합 체격 조합 분위기 조합 체고이지만 요,,

예린은하는 사실 뮤직비디오 등 정해진 것으로 보여지는 것보다 현실이 더 매력적인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그들 자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애 관계성적 관계성에 대해선 이 티톨에서 넘 많이 말해벌인 것 같아서 말을 줄이겟지만 녜 진쟈로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스윗달달하고 같이 차분했다가 같이 잔망떨었다가,,,,,


언젠가 올릴지도 모르겠지만 라디오에서도 그 대기실 옆 오락실 라이브 영상에서도 그 외 여기저기에서도 보였던 예린은하애 정말 조아하는 장면은

은하가 뭐 하는 거 유심히 보고 귀여워하는 웃음 짓는 예린이,, 그리고 예린이가 은하한테 뭔가 보여주려고(주로 그때그때 생각나는 재밌는 제스처 같은) 하면 바로 캐치해서 리액션하고 따라하는 은하,,

후자 같은 경우는 이층즈 예린 은하 신비 셋에게서 특히 많이 포착되는 느낌ㅋㅋ 아무래도 셋이 평소 제일 난리법석으로 노는 편인 것 같고 그러는 가운데 웃긴거 재밌는거 막 하고 이러면 나중에 방송에서도 그때 했던 것들 서로 얘기하고 보여주고 따라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은비즈도 정말 할 얘기가 많은데,, 흨 일단 모두 슈키라 보새요 <<



정씨즈애 컴백하고 처음 떴던 떡밥들부터 차근차근 올려보갯어요,,

컴백 다음 날인가? 당일인가? 에 올라왔던 자켓촬영 스케치,, 여기에서는 구칠즈 은비즈도 난리 나고 너무 체고 8ㅅ8



물론 영상 재생하고 얼마 안 되어서 나오는 이 장면부터 심상치 안음을 느꼇읍니다,,

무언가 여기저기서 굉장히 많이 본 장면 (는 정예린과 함께하는 모든 멤버들애게 있었던 장면이다





그렇게 앨범 받고서 놀랐던 것도 녜,, 너무,, 그들만애,, 세상,, 담은 사진들 파티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앨범의 거침없음 멋져 (!)





카메라랑 같이 노는 것 수준급인 정은비 잔뜩 잔망부리고 있는데 저 멀리서 뛰어오는 예린언니 발견하고 반색하면서 바로 일어나서 껴안는 거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예린 뛰어오는 포즈도 너무 정예린답고 흨흑





카메라에 대고 "나랑 결혼할래?" 하는 정예린과 옆에서 다음차례 대기타고 있다가 급 끼여들며 "아니 싫어요! 읗ㅎ흫흐흐" 하는 정은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에린 "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삐죽 너모 귀엽고,,,, 정씨즈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를 듣고 넘어가야만 한다,,

예린이 촬영 끝나서 카감이 "다음~" 하니깐 바로 "으나!" < 특유의 톤과 목소리로 하는 정은비 어떻게 귀여워하지 않을 수가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선 카메라 잔망 정예린에게 참견하며 웃는 거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씨즈의 잔망력 끗도 업고요,,,,,

볼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살 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사람들의 볼살이 세상을 구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다람쥐들같이 나왔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요기서부턴 뮤비 촬영스케치





저렇게 귀여움 맥스였다가 촬영중에는 진_지

큽,, 쟈가운 분위기 존나 체고,,,,,





비하인트컷을 고화질로 풀지 않으면 안되는 법은 언제쯤 만들어지는 걸까¿

예린은하,, 우산,, 는 양산 대용,,,, 뮤비뱅크에서도 그렇고 둘애 저 착장과 그러한 착장으로 으나 어깨에 팔 두르는 예릔 볼 때마다 정말 뛰어내리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다정하고 느끼하고 스윗하고 지나치게 들이대는 정예린,, 사랑,,,,,


이렇게 쭉 보다보니깐 갑자기 억울해져서 말해보는데

은하가 잠든 예린 머리맡에 앉아 있던 씬,, 예린이 은하 스케이트에 하-트 그려주던 씬,, 예린이 곰인형 꺼내는 것 은하가 바라보던 씬,, 예린과 은하가 다리 위에서 마주보던 씬,, 넘어진 은하 손 예린이 잡아 일으켜주던 씬,,

뮤비에서 둘이 찍은 씬 엄청 많았는데 촬영스케치 뮤비뱅크 등등에서 단 하낫도 안 풀린 것,, 너무헤,,,, 하나쯤은 풀어줘도 좋앗잔 아요,,8ㅅ8

왜 좋은 걸 혼자만 보고 말려고 하지ㅠㅠ 으나가 저 위에서 말했던 거 보면 정에린은 또 정설탕 마가린 모드로 촬영하고 정으나도 략간 쑥스러움+오그라듦 가운데 적당히 받아주며 둘애 귀여움 터졋슬 거 가튼대 흨흑

망붕을 위하려면 끗까지 위해주자,,(¿





음원하고 뮤비 나오는 날 자정 될 때까지 꽃팔찌 만들고 각자 좋아하는 곡 말하며 기다리다 열두 시 땡 치자마자 함께 뮤비 보고 앨범 보여주고 응원법 알려주던 요찐 브이앱.

이날 브이앱도 둘이 붙어앉아서 매우 수많은 예린은하를 만날 수 있고,, 그 중 아주 아주 아주 일부.

제일 끝에 앉은 은비 어깨에 팔 두르며 가볍게 어깨 감싸 잡는 예린 손.





뮤비에서 나온 은하 첫 파트를 보고 예린 "예쁘다아" (속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은하 뮤비에 나오는 모습 보고 소졍도 예쁘다고 저 너머에서 먼저 그랫었는대 정예린 속삭임 어택 흨흑흑흨흑

바람직한 브이앱 입니다,, 예린애 언니감성 스윗감성 만이 느낄 수 잇지만 그에 못지안케 은하애 울보예린 우는지 확인하는 모습, 깜짝 슬로건 카메라에 보이게 잡아서 자책하느라 계속 자기 손 반장난으로 치는 예린 막는 모습 등등 단단한 정은비도 왕왕 나오고,,





쇼타임도 말할 건 많으나 일단 제일 임팩트 있었던 것 두 개만.

마마무 선배님들애 콘서트 초청 이야기에 빼박 데이트 감성의 예린은하,,

정은비가 "우이 가쟈" 속닥거리니깐 받아주는 언니 정예린이고요,,,,





달달함 수치 과다 때문에 예고에만 나오고 편집되었다는 전설의 쇼타임 예린은하 짤 (아님

손으로 입 가렸다가 손가락 휘적휘적하며 언니 입 바라보고 그 다음에 갑자기 뒤를 확인?¿?¿?¿ > 외 확인하는 것임니가,,,,,

어차피 예고에만 맥락없이 이렇게 나와서 어떤 상황인지도 모르니깐 내맘대로 생각할거야 ㅠ,,,,,,,,,





정은비한테 쓱 다가오는 정예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스킨십 제왕 예린 언제나 멤버들에게 스킨십 먼저 하지만 볼 때마다 적응 안되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저렇게 쓰윽 다가와서 다짜고짜 팔 두르고 하는 거 체고 웃긴ㅋㅋ

여기서는 그 다음에 은하 과하게 마주보는 게 킬링 포인트 ;ㅅ;

정은비 너무나 익숙하게 받아주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언제나 (먼저 바라봄)

-그래왔듯 (마주보며 드릴눈빛)

-이룰 거니까 (결국 피함)

너 그리고 나 에 예린은하 나눠부르는 파트 있는 것까지 이번 앨범의 빅픽쳐인 것 같아,,,,





바로 어제 뜬 영상에서 이것 너무 뎨박적이어서 후,,,

모비딕 라이브 예린은하 손바닥밀기를 안 본 사람 제발 없어주시길,,

힘이라고는 1도 업는 정은비 팔 일단 찬양하고요,, 언제나 자연스럽게 정예린 목에 팔을 감는 정은비,, 사랑이고요,,,,, 둘의 키차이 체격차이와,,, 정은비한테 발 모으고 서면 된다며 정은비 팔목 잡아 제대로 세워주는 정예린 체고이시고,,,, 손바닥 밀기라는 게임이 이 둘에게 와 준 것 언제나 감사하며 살겟고,,, "사랑해요",,,,,, 예린은하,, 영원,,,,,(와장창